연세미즈 산부인과는 안정적이고 편안한 출산을 위하여 (L-진통 Labor / D-분만 Delivery / R-회복 Recovery) 이 가능한 1인 가족분만실로 갖추고 분만의 전 과정과 아기가 탄생하는 기쁨을 가족과 함께 나눌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분만실의 조명 최소화, 불필요한 소음제거, 탯줄 절단시간 조절 등 아기에게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아기의 오감을 존중하여 산모와 태아의 정서적 교감을 증대하는 르봐이예 인권분만을 시행합니다.
산모가 진통하는 과정부터 출산하는 순간까지 병실의 이동 없이 한 장소에서 이루어 지며, 남편 혹은 가족의 응원과 도움 속에서 진통을 함께 이겨냅니다.
분만실로 추가 이동이 없기 때문에 장소이동에서 오는 산모의 불안감을 없애고 안락한 분만 환경을 조성합니다.
탄생의 첫 순간을 아기의 입장에서 생각하여 아기에게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최소화 하고 아기의 시각, 청각, 촉각, 감정을 존중하여 산모와 아기의 정서적 교감을 증대 시킬 수 있는 인권 분만법입니다.
분만 시 산모의 고통을 덜어주기 위한 방법으로 자궁이 3~4cm가량 열려 진통이 심해지는 시기에 시행되며, 경막 외 마취를 통해 의식은 깨어있으면서 진통은 없애주는 분만법입니다.
아름다운 여성. 건강한 출산. 그리고, 다시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으로 ....
연세미즈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내는 또 하나의 브랜드로 남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