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NSEI MIZ
놀랍게도 출산을 경험한 여성가운데 약 40%가 요실금을 경험하고 있으나, 실제 가벼운 피부병이나 방광염 정도의 불편을 일으킬 뿐 생명에는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그러나 효과적인 치료법이 있는데도 최근까지 많은 사람이 요실금은 나이에 따른 당연한 현상이 이것으로 잘못 알고있으며, 수치심, 정보 부족 등으로 적절한 치료와 상담을 받지 못해 육체적, 정신적 고통에 시달리고 있습니다.
외상이나 수술로 괄약근이나 이를 지배하는 신경이 손상을 받거나 이소성 요관과 같은 선천성 기형 등으로 인해 방광에 요가 고일 사이 없이 방울방울 계속 나오는 경우를 말합니다.
복압성 요실금이라고도 하며 가장 많이 나타나며 방광 근육이 제대로 작동을 하지 않거나 노화나 출산등의 이유로 요도가 올바른 위치에서 벗어날 때 발생합니다. 긴장성 요실금이 있으면 복압이 상승 할때에(기침, 재치기, 웃음 등)요실금의 증상이 나타납니다.
방광이 너무 민감해져서 발생하는 것으로 방광이 조절할 수 없을 정도로 강하게 수축하는 것으로 강한 요의를 느끼지만 소변을 조절할 수 없습니다.
그리 흔하지 않은 경우로, 소변을 볼 때 소변을 모두 배출할 수 없어서 소변을 지리게 되는 경우를 말합니다. 요도가 막히거나 방광근육이나 신경이 약해지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여성. 건강한 출산. 그리고, 다시 아름답고 건강한 여성으로 ....
연세미즈는 여성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내는 또 하나의 브랜드로 남고 싶습니다.